E25 일반

대부분의 온라인 학습 과정은 구매와 동시에 모든 레슨이 공개됩니다. 학습 시간이 많은 학습자는 혜택을 볼 수 있는데, 대부분의 학습자는 하다, 안하다를 반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E25 과정은 1주 동안 소화 가능한 학습 분량을 제공해, 꾸준한 학습을 돕고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진행됩니다.

영어 말하기 학습에서 가장 좋은 복습은 "실전 대화"입니다. 실전 대화 기회를 갖는 노력은 꾸준히 하는 것이 좋은데, 많은 학습자들이 그런 기회를 자주 갖기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오디오 파일의 장점은 시각적 방해 없이 음성으로만 훈련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선 Wi-Fi 가 되지 않는 곳에서도 다운받은 음성 파일은 언제 어디서나 들으며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10주 과정이 끝난 후에도 오디오 파일은 갖고 있게 되므로 이후에도 언제든지 스스로 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입니다.

각 비디오 강의의 페이지 하단에는 질문 공간이 있습니다. 그 곳에 질문을 올려 궁금한 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학습자들과 동일한 레슨을 함께 학습하기에, 그렇게 올린 질문은 다른 학습자들에게도 도움될 것입니다.

E25.kr 은 응답형(Responsive) 디자인 설계로 별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모바일 수강이 가능합니다.

무선 Wi-Fi 가 되지 않는 상황에서 모바일 수강시에는 데이타가 소진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참여 후, 1주차에는 언제든지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레슨 2가 오픈되기 전까지) 2주차부터는 결제금액 - (오픈된 레슨수 * (정상상품가 * 1/10)) 만큼 환불이 됩니다.

E25 초급 과정

E25 과정은 초급~중급 단계 학습자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입니다.

e25 lev

"초급 단계"라 함은 최소한 기초 단어(get, make, have, want, will, if 등)와 최소한의 문법(시제(현재, 과거, 미래), 3인칭의 동사 변화 등)를 알고 있는 단계를 의미합니다.

E25 과정에서 훈련하는 영어 문장들의 길이는 다양합니다. 우리 일상도 그렇듯, 영어를 배우는 것은 어렵게만 배워서도, 반대로 쉽게만 배워서도 비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해와 훈련, 그리고 도전을 함께 해야 주어진 시간에 효과적으로 실력 향상을 이룰 수 있습니다.

E25에서 다루는 가장 간단한 문장의 길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 Enjoy your weekend.
  • I’m scared of flying.

반대로, 꽤 도전적인 문장의 길이도 있습니다. 아래 문장이 E25 에서 훈련하게 될 가장 긴 문장입니다.

  • One of the benefits of online shopping is that you can read reviews from people who have bought the product.

E25 중급 과정

E25 중급 과정은 중급 단계 학습자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입니다.

e25 lev

"중급 단계" 는 보편적으로 어학연수 6~10개월 정도를 경험한 학습자이며, 기초 영어회화를 어느 정도 하는 학습자입니다. E25 과정에서는 초급 과정이 쉽게 느껴지는 학습자입니다.

말하기 훈련을 하면서 문장의 길이가 절대적으로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긴문장을 익히더라도 포함된 의미단위별 표현을 응용할 수 있을 정도로 익혀야 제대로 말하기 실력이 향상됩니다.

그럼에도 아래와 같이 짧고 긴 문장을 제시하는 것은 어떤 말하기 훈련이 될지 예상하고 준비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E25 Intermediate Course 에서 다루는 가장 간단한 문장의 길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 When was the last time you read a book?
  • How can I make the most of my smartphone?

아래 문장은 E25 Intermediate Course 에서 훈련하게 될 가장 긴 문장입니다.

  • It seems hard to make excuses for not learning new things we’re interested in, because there are so many online courses on a variety of subjects now.

E25 중급 과정 II

중급 과정 II 도 I 과 마찬가지로 "직역 학습" 및 "의미단위별 학습"을 중심으로 학습하게 됩니다. 차이점은 학습 내용에 있어 중급 I 이 영어 표현/문장의 구조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중급 II 에서는 원어민 작가의 이야기를 통해 좀 더 영어 표현의 뉘앙스를 익혀가게 됩니다.

또한 대부분 이야기가 두 사람 이상의 대화 형식이어서 원어민들의 대화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흐름을 파악하며 말하기 훈련을 하게 됩니다.

문장 훈련 횟수도 차이가 있습니다. 중급 I 에서 각 문장 훈련을 3회 기준으로 진행했던 것에 비해 중급 II 에서는 주로 2회로 진행하게 됩니다.

매주 2개 레슨이 오픈되며, 각 레슨은 리스닝 세션 + 2개의 훈련 세션으로 구성됩니다. 리스닝 세션은 10분 이내로 짧지만, 각 훈련 세션은 레슨에 따라 20~40분이 됩니다.

1주일에 2개 레슨에 포함된 2개의 리스닝 세션 + 4개의 훈련 세션 + 2개의 음성 훈련 세션(다운로드용 자료)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렇게 진행할 경우, 하루 평균 약 1시간 정도의 학습 시간을 투자해야 하며, 복습까지 고려한다면 학습 시간은 더 늘게 될 것입니다.

10주간 진행되는 바쁜 일정을 통해 스스로를 도전시키며 영어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게 될 것입니다.

 

*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이 이메일 주소가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 확인하려면 자바스크립트 활성화가 필요합니다. 로 문의주세요!